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게시판 상세
제목 배송 / 교환 / 환불 안내
작성자 qcumbers (ip:)
  • 작성일 2018-02-14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108
평점 0점

배송 안내


1. 배송 방법 : 택배

2. 배송 지역 : 전국지역. 해외배송 요청은 별도 상담 부탁드립니다.

3. 배송 비용 : 무료 - 도서/산간지역은 2,000원을 추가합니다.

4. 배송 기간 : 1일 ~ 3일 (당일배송은 불가합니다)

5. 배송 안내 : - 큐컴버스는 안전한 포장을 위하여 최적의 방법(박스 혹은 폴리백 이중포장)을 지향하고 있습니다. 교환 / 반품시에는 이에 따른 편도 배송비 3,000원(왕복 6천원)이 책정되어 있사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
6.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 및 사이즈 착오 등의 교환시에는 3,000원의 배송비가 부과됩니다.(왕복 6천원)


* 고객님께서 보내주시는 배송료는 반드시 CJ대한통운 계약반품 혹은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(타택배 착불이용시 실 배송료가 청구되오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)

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익일 배송이 원칙입니다. 당일배송은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. 예약배송 혹은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
-


교환 / 환불 안내


배송 전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- MY PAGE > 나의 주문처리 현황 에서 취소 처리 해 주세요. 관리자의 승인 이후 환불이 이뤄집니다.

비회원은 'ORDER' 메뉴를 통하여 주문 조회 및 취소/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.

* 반품/교환 신청 버튼이 보이지 않으시는 경우 q&a로 문의 주시면 처리 해 드리고 있습니다.

* 네이버페이 주문은 네이버페이 상에서 반품/교환 신청이 가능하며, 반품 수거는 우체국에서 나오고 있으니 참조 부탁드립니다.  

* 최근 대한통운 물류 과다 및 인력 부족으로 반품 수거가 늦어지고 있습니다. 빠른 교환을 원하시는 분들은 환불요청 후 재주문이 진행이 빠릅니다. 이점 참조 부탁드립니다!


* 큐컴버스의 제품을 받아보시고, 제품이 생각했던 느낌과 다르거나 사이즈가 맞지 않아 교환 / 환불을 원하실 경우,

MY PAGE > 나의 주문처리 현황을 통하여 반품 신청 후 다음의 주소로 배송 부탁드립니다.

(반품 신청 없이 제품만 보내주시면 환불 과정에 어려움이 있습니다. 에러 등으로 신청이 잘 안되시면 게시판에 의사만 밝혀주시면 됩니다.)


반품지 주소 : (06018)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157길 16 신창빌딩 4층 큐컴버스 

* 반품 접수시 주소 오류가 뜨더라도 상관없이 접수 해 주시면 됩니다.


배송수단은 받으신 운송장번호를 확인하신 후에  

CJ대한통운 홈페이지(https://www.cjlogistics.com/ko/tool/parcel/reservation-return)를 통해서 반품 수거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.

(반품 수거 외 타 택배수단 이용시에는 반드시 선불로 보내주셔야 하며, 무통보 착불로 보내주셨을 시에는 소요비용 그대로 공제처리 되오니 주의 바랍니다.)


-


* 환불 금액 계산에 대하여

변심에 의한 환불 및 교환건에 대해서는 기본적으로 다음과 같은 사항이 적용됩니다.


1. 현금 구매건에 대한 환불의 경우

- CJ대한통운 반품접수(착불) 이용시 배송비 6,000원을 제한 제품 구매액만 환불됩니다. 단, 묶음주문건 중 부분 환불의 경우에는 편도 배송비 3,000원만 공제됩니다.

- 타 택배 이용시에는 반드시 선불로 보내주셔야 하며, 무통보 착불로 보내주셨을 시에는 소요비용 그대로 공제처리 되오니 주의 바랍니다.

- 주말 및 공휴일에는 업무 처리가 어려운 점이 있사오니 사전에 양해 부탁드립니다. 이점 참조하시어 신중한 구매 결정 부탁드립니다.


2. 신용카드 및 기타 결제수단에 대한 환불의 경우

- CJ대한통운 반품접수(착불) 이용시 배송비 6,000원을 제한 제품 구매액만 환불됩니다. 단, 묶음주문건 중 부분 환불의 경우에는 편도 배송비 3,000원만 공제됩니다.

- 타 택배 이용시에는 반드시 선불로 보내주셔야 하며, 무통보 착불로 보내주셨을 시에는 소요비용 그대로 공제처리 되오니 주의 바랍니다.

- 당일 결제취소를 이외의 카드결제 취소처리는 카드사 일정에 따라 총 3~5영업일 정도가 소요됩니다. 자세한 진행 상황은 해당 카드사에 문의 부탁 드립니다.



* 사이즈 교환에 대하여

사이즈가 맞지 않아 교환을 원하시는 고객님들 께서는 재고가 있는 한에서 회수와 관계없이 교환이 가능합니다.

단, 제품에 시착 이외의 착용 흔적 및 손상 유무를 확인 후 교환제품이 배송됩니다. 따라서 기본적으로 보내주신 날로부터 3 영업일(토/일/공휴일을 제외한 평일)소요 후 교환된 제품이 도착하게 됩니다.

사이즈에 대한 되도록 자세한 이해를 위하여 실측정보와 Q&A 상담을 통하여 대응하고 있으므로, 사이즈 교환을 위한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이 됩니다.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

* 최근 대한통운 물류 과다 및 인력 부족으로 반품 수거가 늦어지고 있습니다. 빠른 교환을 원하시는 분들은 환불요청 후 재주문이 진행이 빠릅니다. 이점 참조 부탁드립니다!

-


* 보내주시는 제품 봉투(박스) 안에 안전한 방법으로 교환 배송비 6,000원(타 택배 선불접수를 이용하실 경우  3,000원)을 동봉 혹은 화면 하단에 안내된 계좌로 6,000원(타 택배 선불접수를 이용하실 경우  3,000원)을 입금 바랍니다.

타 택배 이용시에는 반드시 선불로 보내주셔야 하며, 무통보 착불로 보내주셨을 시에는 배송비 입금 확인시까지 교환처리가 미뤄지게 되오니 주의 바랍니다.


-


*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

-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, 사전에 고시된 특정 상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/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
-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.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개월이내, 그 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


*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
-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. 단,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

-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

  (예 : 제품에 부착되어있는 택을 제거한 경우)

-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.

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.


* 불량 및 하자 제품에 대한 대응

- 원단 불량, 봉제 불량, 부자재 불량 등 제품에 하자가 발견될 시에는 최대한 신속하게 환불 및 교환처리 해 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.

단, 시착을 제외한 신품 미착용 조건에 제한합니다.

- 큐컴버스는 공정거래위원회의 소비자분쟁 해결기준에 입각하여 응대하고 있으며, 불량제품으로 인정하기 어려운 경우(오차범위 +-1cm 이내의 치수 부정확, 천연 재료 & 완성품 후가공(워싱) 등으로 불가피한 개체 차이 등)에서의 판정은 고객님이나 저희 큐컴버스가 아닌 한국 소비자연맹의 심의를 요합니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Back to Top